안녕하세요, 법무법인 존재입니다.
본 법무법인 존재 노종언 대표 변호사가 MBN 신규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 의 전문가 패널로 캐스팅되어 내년 1월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 뵙게 되었습니다.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스타 부부들이 '가상 이혼'을 준비하고 실행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는 파격적인 콘셉트의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 예능방송인데요.
스타 부부들이 일상을 직접 공개하며, 이혼을 고민하는 진짜 속내부터, 가상 체험을 통해 실제로 이혼을 통해 현실이 될 여러 가지 문제들을 낱낱이 보여줍니다. 결혼과 이혼에 대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화두를 던지며 시청자들의 속을 풀어드릴 전망입니다.
먼저, 스튜디오 MC로는 김용만 님과 오윤아 님이 출연하는데요. 시청자 여러분의 공감대를 자아내며, 프로그램을 편안히 진행해주실 MC와 더불어, 전문가 패널로 노종언 대표 변호사가 함께 해 스타 부부에게 현실적인 조언을 전해줄 예정입니다.
MBN 제작진은 "다양한 스타 부부들을 접촉해 사전 미팅을 진행했으며, 이 중 세 부부의 이야기를 첫 회에 공개한다"라며, "스타 부부의 가상 이혼이 지금 우리 사회에서의 부부와 가족의 의미를 되짚어보는 '결혼지침서' 같은 역할을 해 줄 것"이라고 기획 취지를 밝혔습니다.
*MBN 보도 내용은 첨부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